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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엠플랜잇만의 경험과 노하우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AIA생명
캠페인
디지털 광고 운영 대행
운영개요
광고 캠페인 운영 및 크리에이티브 개발
운영목표
모집 Lead 수량 증대 및 진성율 강화
집중케어
퍼포먼스 광고 운영, Lead
모집 최적화 랜딩페이지 리뉴얼
쿠쿠홈시스
캠페인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
운영개요
쿠쿠 일시불/렌탈 운영 대행 일체
운영목표
판매 활성화를 통한 온라인 시장 M/S 확대
집중케어
퍼포먼스 광고 운영, 콘텐츠 개발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PASS
캠페인
휴대폰 본인확인 프로세스 UIUX 개선 컨설팅 사업
운영개요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의 이용자 편의 증진 및 표준창 활성화
운영성과
이용자 편의 증대 및 PASS 앱 인지도 증가
집중케어
UIUX 개선을 통한 사용자 편의성 향상
모바일 트렌드 반영 및 접근성 개선으로 서비스 기대가치 향상
롯데손해보험
캠페인
장기보험 웹인 고객 확보
운영개요
체결률 기반 운영과 매체 확장
운영성과
2022년 월평균 초회보험료 4천만원 달성
집중케어
주력상품 설정, 상담조직 효율화 컨설팅,
전용선 연결, 광고 플랫폼 기획부터 운영까지 전담
천재교과서
캠페인
효율 중심의 퍼포먼스 광고 운영
운영개요
마케팅 솔루션과 크리에이티브 집중을 통한 매출 확장
운영성과
브랜딩과 프로모션을 통한 전환 볼륨 30% 추가 확보
집중케어
경험 유도 콘텐츠 제공을 통한 정서적 교감
캐릭터/시즌별/브랜드 등 자사 장점을 극대화한 소재 발굴
한화손해보험
캠페인
장기보험 웹인 고객 확보
운영개요
실적 증대를 위한 주력 상품 운영 제안
운영성과
월 보험상품 매출 2배 상승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
집중케어
광고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소재 TEST로
성과 증대 및 인사이트 발굴
흥국화재
캠페인
자동차보험 실적 확대 및 장기 TM 조직 세팅
운영개요
광고 플랫폼 개발 및 체결률 기반의 광고 운영
운영성과
TM 조직 세팅 및 마케팅 인프라 구축 지원
집중케어
광고 페이지, 어드민 개발 통합 관리
DB 수집 및 웹인 상담 조직 컨설팅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캠페인
채널 효율을 높이기 위한 Creative Optimization
운영개요
타겟과 채널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제작과 최적화
운영성과
재단 80년 역사 중 최대 모집 성과 기록
집중케어
영상 기획부터 퍼포먼스 DA 운영까지!
기부 후원자 모집을 위한 감성적 접근
현대해상 다이렉트
캠페인
자동차보험 채널 중 CM 체결 및 TM 인바운드 콜 유입 확대를 통한 실적 증대
운영개요
가입 시 리워드를 지급하는 CPS 형태 제휴 진행
운영성과
2020년 마케팅 대행 시행 ~ 현재까지 지속
(2023년 3월 초회보험료 15억 달성)
집중케어
실적 확보를 위한 다양한 오퍼월 매체 운영
금융사 플랫폼 제휴를 통한 제휴 매체 확대 운영
리워드 미지급 건에 대한 CS 대처 진행
집닥
캠페인
소비자 입장에서 판단한 소재 및 매체 세분화 및 확장
운영개요
유기적 커뮤니케이션과 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운영 제안
운영성과
SA&DA 모든 영역에서 뚜렷한 퍼포먼스 개선
집중케어
키메시지를 활용한 정밀한 지역 공략
인테리어 가망 소비자를 발굴하여 시공업자와 연결
LOMAD
캠페인
유력 타겟층의 회원가입 확보 및 구매전환 증대
운영개요
회원가입 증대 및 구매전환 효율 개선
운영성과
2023년 평균 ROAS 800%대 달성
회원가입 전환 목표 매월 초과 달성
집중케어
클릭단가 및 전환단가 개선
소재 테스트 통한 챔피언 소재 발굴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캠페인
캐롯퍼마일 CM 자동차보험의 유입 확대를 통한 실적 증대
운영개요
가입시 리워드를 지급하는 CPS 형태 제휴 진행
운영성과
2020년 마케팅 대행 시행 ~ 현재까지 지속
집중케어
실적 확보를 위한 다양한 오퍼월 매체 운영
금융사 플랫폼 제휴를 통한 제휴 매체 확대 운영
리워드 미지급 건에 대한 CS 대처 진행
아너스톤
캠페인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개요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영상제작까지 통합 마케팅 업무 지원
운영성과
온라인 채널 진출 후 최고 계약 갱신률 달성 기록
집중케어
메시지 최적화, 랜딩 페이지 테스트로 성과 산출 체계 구축
DA, VA, 바이럴 운영으로 신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용인공원
캠페인
추모공원 용인공원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개요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영상제작까지 통합 마케팅 업무 지원
운영성과
온라인 채널 진출 후 최고 계약 갱신률 달성 기록
집중케어
온라인 광고를 통한 고객 개별 행동 추적 프로세스 구현
DA, VA, 바이럴 운영으로 신규 브랜드 인지도 상승
흥국생명
캠페인
장기보험 웹인 고객 확보 및 TM 조직 확대
운영개요
광고 플랫폼 개발 및 체결률 기반의 광고 운영
운영성과
23년 TM 조직 세팅 및 마케팅 인프라 구축 지원
집중케어
광고 페이지, 어드민 개발 통합 관리
DB 수집 및 웹인 상담 조직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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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정보기기 운영관리 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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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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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 설치대수 : 총 2대
    • 설치위치 : 사무실 내 창측, 사무실 출입구
    • 촬영범위 : 사무실 내부, 사무실 출입구
  4.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 사무실 내부 영상처리기기 관리책임자 및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권한 담당자
      영상정보처리기기 담당부서
    • 사무실 출입구 영상처리기기 관리책임자 및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권한 담당자
      • 남전타운 관리실 담당자
      • 연락처: 02-539-9302
  5.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 촬영시간 : 24시간
    • 보관기간 : 약 1개월
    • 보관장소 : 사무실
    • 폐기방법 : 약 1개월 보관 후 자동삭제
  6. 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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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자 : 2022년 05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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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무실 출입구 영상처리기기 관리책임자 및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권한 담당자
      • 남전타운 관리실 담당자
      • 연락처: 02-539-9302
  5.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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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관기간 : 약 1개월
    • 보관장소 : 사무실
    • 폐기방법 : 약 1개월 보관 후 자동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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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전자기적 파일 형태의 영상정보는 복원이 불가능한 기술적 방법으로 영구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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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자 : 2022년 05월 20일